유머

방송에나온 탑 모델들의 식단.. 한혜진, 장윤주, 이소라

건강이상무 2022. 5. 9. 09:40

한혜진

식사할때 신조가 항상

'생명 연장만 할 정도로'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일어나서

운동 한두시간은 기본으로 하고 식단 유지함

설명은 생략한다.

하루동안 위 식단 포함해서 500kcal 이내로 먹음

ㅋㅋㅋ..

 

 

 

 

 

 

 

 

 

 

 

 

장윤주

아침부터 예쁘게 무화과 단호박 세팅해서 먹음

포만감있다는데..나니?

이건 본인이 올린 평소식단

고구마 계란 체리 샐러드+레몬소스 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미 아침으로 700칼로리를 먹었는뎈ㅋㅋ

 

 

 

 

 

 

 

 

 

 

이소라

이 언니가 진짜 대단쓰..

아침에 공복으로 빡세게 한참 운동하고 

아직도 이렇게 식단조절함

참고로 69년생 48살

저녁은 고등어!

고등어백반이 아니라 그냥 고등어만!

하루종일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음

밥없이 고기 생선만 먹는데 습관됐다고함..

 

 

 

 

 

 

 아침부터 고기구워먹는 나란놈은 이해할수없..

 

저 몸매 유지하려면 저렇게 해야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시켜야겠다

어차피 버린몸..